- step1 약관동의
- step2 정보입력
- step3 가입완료
사건자동관리솔루션, 로데스크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래 약관을 읽어보시고 동의를 하신 후에 회원가입이 이루어 집니다.
- 제 1 조 1 (목적)
- 본 약관은 이용자가 ㈜ 현우엘앤씨가(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관련 서비스 (www.lawdesk.co.kr,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용어의 정의)
-
본 약관의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이용자 : 회사와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한 자
나. ID : 이용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용자가 선정하여,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다. 비밀번호 : 이용자가 부여 받은 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라. 로데스크 :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로서, 소송업무수행자에 특화된 송무관리시스템
마. TO : 해당 로데스크를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는 ID 개수
바. 이용자 등급 유형
- 관리자 회원 : 해당 로데스크의 모든 정보의 소유권자
- 관리대행자 회원 : 관리자 회원의 설정(위임)으로 해당 로데스크의 모든 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보유하는 자
- 일반공유이용자 회원 : 관리자 또는 관리대행자 회원의 공유설정으로 해당 권한 내의 정보에 접근가능한 자
- 무료 회원 : 로데스크에 공유되지 않은 자 - 제 3 조 (약관 효력의 발생)
- 본 약관은 회사가 웹페이지에서 정한 소정의 회원가입절차에 따라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함과 동시에 그 효력을 발합니다.
- 제 4 조 (저작권 등)
-
① 회사가 서비스하는 자료는 회사가 그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자산으로서 저작권법 및 관련법령에 의해 보호받고 있습니다.
② 회사의 서비스 내용을 인용하거나 비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하실 경우에도 계약당사자와 회사와의 구두계약이 아닌 서면 계약을 통하여 회사의 출처를 밝힌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가 없이 위조, 변조, 복사, 양도, 배포, 출판, 전시, 판매하거나 상품제작, 인터넷 및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③ 회사의 서비스를 별도의 서면 계약에 의하여 이용하는 경우에도 계약 당사자 이외의 제3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은 별도의 구체적인 언급이 없는 한 불가하며, 이에 대한 손해의 배상책임은 계약당사자가 집니다. -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
① 이용계약은 이용희망자가 웹페이지상의 회원가입절차에 따라 필수입력사항을 기재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회사가 회원가입을 승인함으로써 회사와 이용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② 이용계약은 ID단위로 체결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자와 이용요금 납입자가 상이한 경우, 회사는 이를 확인하기 위해 제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 6 조 (이용 신청)
-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기본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것이 확인될 경우, 해당 ID 및 해당 ID를 이용하여 온라인상에 등록한 데이터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또한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 7 조 (ID, 비밀번호 등의 관리)
- ① 회사는 기본약관의 주요내용을 서비스에 게시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합니다.
② 회사는 1개의 ID당 1인의 이용자가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서비스 하고 있으며, 이러한 원칙을 효과적으로 시행하기 위하여 중복접속차단 등의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ID의 고의적인 유출로 인한 다수이용자의 아이디 공유는 회사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엄격히 제한하고 있습니다.
④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다만 제3자에 의한 ID 및 비밀번호 부정사용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 8 조 (회원가입의 유보 및 거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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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제공서비스 설비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가입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나.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가입신청을 하였을 경우
다. 회사의 저작권 침해 및 영업권 방해를 목적으로 가입신청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다. 기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다고 명백히 인정될 경우 - 제 9 조 (서비스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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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 각 호로 합니다.
가.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콘텐츠 및 송무관리 솔루션
나. 가호에 부가되는 컨텐츠
다. 업무제휴를 통한 제3자의 간접제공 콘텐츠 서비스 (SMS 등)
②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되는 정보의 내용은 자체 혹은 제3자를 통하여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③ 고객에게 필요한 주요 서비스의 변경사항은 서비스의 공지채널을 통해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구체적인 서비스의 내용은 온라인상의 “서비스이용안내”와 동일합니다. - 제 10 조 (서비스 내용의 변경)
-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되는 경우에 회사는 이를 온라인의 공지채널을 이용하여 이를 공지합니다.
- 제 11 조 (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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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용승낙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단, 유료 서비스인 경우에는 회사가 요금납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 또는 부득이한 사정에 의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 12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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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사용자가 회사의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나.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정한 기일 내에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다.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라.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마.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바. 본 약관에서 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사.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 13 조 (서비스 운영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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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할 의무를 집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알게 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그 책임을 면합니다.
가. 사용자가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한 사용자정보가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에 의해 누설된 경우
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관계기관으로부터 적법하고 정당하게 수사에 필요한 서류의 열람이나 제출을 서면으로 통지받아 이에 응할 경우
라.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이용요금 등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 제 14 조 (이용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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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자의 비영리적인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라.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마.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사.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하는 행위
아. 상법 및 정보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자.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 운영, 유지 등을 방해하거나 지연시키는 행위
② 유료정보 이용자는 이용요금의 납입의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이용요금의 미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 및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이용자는 주소,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등 이용계약사항에 변동이 있을 경우에는 당해 내용을 지체 없이 회사에 고지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변경한 후 변경내용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여 고지 누락으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5 조 (회원 등급 및 요금 체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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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서비스의 회원등급 및 요금체계는 온라인상의 ‘이용안내’와 동일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중 기존에 연체 미납된 요금은 회원을 탈퇴한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부과됩니다.
③ 요금 납입방법 및 요금에 대한 기타의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의 공지 및 서비스별로 정하여진 바에 따릅니다. 단, 기능의 추가 등 특별한 사유로 그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여 서비스 이용안내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④ 기본적 요금체계 외에 별도로 사용료가 부과되는 서비스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 신청자가 신청 전에 용이하게 인지할 수 있는 형태로 사용자들에게 그 내용을 공시합니다.
⑤ 서비스내용의 변경이나 등급별 서비스이용범위의 변경은 온라인상의 공지사항 및 서비스 이용안내 등에 공지하고, 이러한 공지는 약관변경에 우선합니다. 단, 기존 이용자에게는 그 효력이 없는 것으로 합니다. - 제 16 조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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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용요금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납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선불 외 납입방법은 회사가 별도로 서비스 성격에 따라 정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 미납금을 청구월 요금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제 17 조 (유료서비스 이용요금 납입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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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용요금 납입자는 회사로부터 요금의 청구를 받았을 때 납입기한까지 다음 각 호 중 이용자가 선택한 요금납입방법으로 이용요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요금의 납입방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핸드폰결제 :
회사와 계약된 신용카드사를 이용하여 별도의 매출전표에 서명없이 이용요금을 납입합니다. 단, 카드분실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무통장 입금 :
무통장 입금시 입금이 확인된 후에 가입승인이 이루어지며, 서비스 이용자는 입금일자와 입금자명을 정확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 제 18 조 (이용요금 납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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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용요금 납입자는 관리자ID 이용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의 동의 하에 타인을 이용요금납입자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전 항 단서의 경우 이용요금 납입자는 이용자가 회사에 납입해야 할 이용요금 등의 모든 채무를 이용자와 연대하여 회사에 납입할 책임이 있습니다.
③ 이용요금 납입자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후의 이용요금 납입자는 변경 전의 이용요금 납입자가 납입하여야 할 미납요금에 대해서도 납입책임이 있습니다. - 제 19 조 (이용요금의 연체, 미납)
- 회사가 이용요금 납입자에게 청구한 금액을 납입기일 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제 20 조 (이용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
① 회사는 이용요금청구 등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가. 원칙적으로 이용자가 과다 납입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동의할 경우 다음 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금액만큼을 감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업무진행상 누락된 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②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신청은 그 사유 발생을 안 날로부터 1월 이내,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월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 제 21 조 (양도 금지 및 지위승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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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받을 권리는 원칙적으로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 항이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다만, 기존 로데스크에 입력된 데이터 소유권에 대한 명의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양수 희망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제증명서류의 제출과 필요경비의 제공을 부담해야 합니다.
가. 이용자의 사망으로 그 지위를 상속받은 때
나. 법인이 다른 법인을 흡수 합병하여 존속하는 법인이 그 사용권을 인수한 때
다. 둘 이상의 법인이 하나의 법인으로 합병하여 새로운 법인이 그 사용권을 인수한 때
라. 하나의 법인이 2개 이상의 법인으로 분할하는 경우로써 그 분할된 법인들 가운데 1인이 그 사용권을 인수한 때
마. 그밖에 ‘가’호 내지 ‘라’호와 유사한 사유로써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한 때
③ 전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고객의 지위를 승계한 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가. 이용고객 변경사항
나. 요금고지주소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변경되는 요금고지주소
다. 요금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변경되는 요금납입자 - 제 22 조 (로데스크에 등록된 데이터 소유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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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로데스크에 등록되어진 모든 데이터에 대한 소유권은 해당 관리자회원한테 귀속되어집니다.
② 회사는 데이터 소유권에 대한 어떠한 법적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 23 조 (로데스크에 등록된 데이터 소유권 변경)
-
① 이용자가 제 21 조 제 2 항에 의해 데이터 소유권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 회사는 각 호와 같은 제증명서류의 제출 등을 요구합니다.
가. 소유권 양도자의 주민등록 사본
나. 제 21 조 제 2 항 해당 내용의 증명서류 사본
② 회사는 전 항의 제증명서류의 제출 요구, 보관 등으로 데이터 소유권 변경에 대한 일체의 법적 책임을 면합니다.
③ 회사는 데이터 소유권 변경에 필요한 기술적 조치에 필요한 경비를 데이터 소유권 양수인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제 24 조 (회사의 로데스크에 등록된 데이터 보관의무)
-
① 회사는 이용계약 중의 일체의 데이터를 성실하게 보관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②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계약 만료일로부터 3일까지만 데이터 보관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회사는 이용계약 만료일로부터 3일이 경과한 후로부터는 데이터 보관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 25 조 (이용계약의 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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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사전에 온라인, 방문, 전화 또는 팩스 등 회사가 인지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 통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아래 사항으로 인해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가.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유포 등의 방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방해한 경우
나.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다. 타인의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를 도용한 경우
라. 회사의 사전 동의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영리적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마. 회사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한 경우
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의 명예 등 권리를 침해한 경우
사. 서비스 이용요금을 2개월 이상 납부하지 않은 경우
아.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자. 기타 회사의 서비스 사용자로서 부적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제 26 조 (계약해지의 효과)
-
① 이용계약의 해지시 회사는 최종요금납부 이후 이용한 서비스에 대한 이용료를 모두 청구하며, 이용료 납입자는 이를 모두 납입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의 유료서비스 이용자가 전 항의 방법으로 이용계약해지 신청을 한 경우, 그 해지의 효과는 해지일 즉시 발생하며 로데스크 솔루션 자체 및 첨부파일저장은 정상가격(할인금액이 아님)을 기준으로 남은 일수에 대한 일할계산을 해서 정산, 환불합니다.(별도-위약금10%) 단, SMS의 경우, 1건의 정상가격을 기준으로 남은 건수를 계산하여 정산, 환불합니다.
③ 전 항의 경우, 회사는 더 이상 로데스크에 등록된 데이터를 보관 및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 제 27 조 (손해배상 등)
-
① 이용자가 서비스의 내용을 무단복제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인쇄물, CD-ROM, ON-LINE, 인터넷서비스, 기타 프로그램 등의 매체를 통하여 다른 목적에 이용할 때에는 이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회사의 저작권 등을 침해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관련법규에 의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제 28 조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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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천재지변 및 제3자의 고의적 서비스 방해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로 인해 사용자가 사용을 할 수 없었음에 기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이에는 회사가 회원의 데이터에 의해 자동산출하여 제공한 법정불변기한이 포함되며, 부작위에 의해 제공되지 않은 법정불변기한도 동일합니다.
④ 회사는 대법원, 헌법재판소, 검찰청 등 정보출처처 사이트의 기술상, 정책상 문제로 자동업데이트 기능의 불가능 또는 동 기관의 오기 입력, 입력사항의 임의 변경 등에 대해 책임을 면합니다.
⑤ 회사는 법령 등의 변경으로 인한 각종 계산프로그램 등의 단순 정보 제공 오류에 대해 책임을 면합니다.
⑥ 회사가 서비스로 제공한 사건관련정보는 법적효력이 없는 참고자료일 뿐이므로, 회사는 이용자가 그 자료만을 맹신한 결과로서 입게 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로그인 한 후 정상적으로 로그아웃하지 않아, 제3자에게 정보가 노출되거나 혹은 제3자가 해당 정보를 수정, 삭제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 제 29 조 (약관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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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이 약관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②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단,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내용의 개정은 시행일로부터 최소 1주일 전에 공지합니다.
③ 기존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공지일 이후 14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할 수 있으며, 거부의 의사표시없이 동기간의 경과시에는 변경된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 30 조 (준용규정)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상법, 민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며, 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상관습에 따릅니다.
- 제 31 조 (관할법원)
- 서비스 이용요금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 소재지의 법원을 그 관할로 합니다.
- 부칙]
- 제 1 조 (시행일) : 본 약관은 2007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1) 주식회사 현우엘앤씨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이용자 개별의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종 컨텐츠를 유·무료로 서비스해 드리고 있는 로데스크(www.lawdesk.co.kr)는 이용자가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정보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또한,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컨텐츠의 개발이나 신규 서비스 확충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내용 및 우선순위를 효율적으로 정하여 개발, 제공할 수가 있습니다.
(2) 수집 항목별 구체적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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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데이터 값 저장
2)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의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3)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핸드폰번호, 전화번호 : 유료정보이용료에 대한 결제
4)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및 기타 경품 등 배송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5) 기타 - 2.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방법
-
(1) 이용자가 최초 회원가입을 할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 (성명, 전화번호, 주소 등)를 입력받고 있습니다.
(2) 상기 이외에도 특정 서비스의 제공하기 위해서 추가적인 정보의 기재를 요청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설문조사나 이벤트 시에 집단적인 통계분석, 경품발송 등을 위해 개인정보 기재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3)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는 해당서비스의 제공이나 사전에 밝힌 목적이외의 다른 어떤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음을 약속드립니다. -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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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식회사 현우엘앤씨는 해킹 등에 의해 웹사이트로부터 회원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여 만약의 사태에 대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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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한 컴퓨터바이러스 방지장치
3) 암호알고리즘 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에 개인정보를 안정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
4) 침입차단 시스템 등을 이용한 접근통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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